포토갤러리
서울특별시체육회의 포토갤러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갤러리 보기
| 제목 |
2026 서울시민체육대축전 성황리 개최
|
| 작성자 |
서승환
|
| 등록일 |
2026.05.16 |
조회수 |
307 |
서울특별시체육회(회장 강태선)가 주최한 「2026 서울시민체육대축전」이 지난 5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 및 종목별 경기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서울시민이 함께 즐기는 생활체육 축제로 마련되었으며, 서울시 25개 자치구 선수단과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화합과 소통의 장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시민 누구나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 중심 행사로 운영되었으며, 세대와 지역을 아우르는 건강한 스포츠 축제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참가자 안전관리와 경기 운영 전반에서도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큰 사고 없이 안정적으로 대회를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대회 종합시상에서는 강동구가 종합 1위를 차지했으며, 동대문구와 마포구가 공동 종합 2위, 관악구·영등포구·서대문구가 공동 종합 3위를 기록했습니다. 각 자치구 선수단은 열정적인 경기와 뛰어난 팀워크를 바탕으로 시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강태선 회장은 “2026 서울시민체육대축전은 서울시민이 스포츠를 통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체육회는 앞으로도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