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서울특별시게이트볼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서울특별시게이트볼협회
회장 윤 종 철
존경하고 사랑하는 게이트볼 가족여러분!
서울특별시게이트볼협회 제3대 회장의 소임을 맡게 된 윤종철입니다.
저에게 막중한 회장의 직무를 맡겨주신 게이트볼 동호인 여러분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게이트볼협회를 새롭게! 재미있게! 동호인들이 신명나는 게이트볼을 만들 수 있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게이트볼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가족구성원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인 게이트볼의 매력을 알리고,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게이트볼 저변확대에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서울특별시게이트볼협회만이 아닌 서울시 25개 자치구협회와 함께 협력 하며, 서울시의 모든 게이트볼 동호인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종목으로
발전시키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이트볼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동호인여러분!
모두가 즐거운 게이트볼, 행복한 운동, 건강한 나날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